노동판례요지집 (1994.7.~1995.6.)

Abstract

1994년 7월부터 1995년 6월까지 憲法裁判所, 大法院, 高等法院, 地方法院, 中央勞動委, 地方勞動委 등 모든 審級에서 내린 노동관련 판례 중 중요한 것들을 專門的·體系的으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였다. 판결내용을 분석하여 題目·要指·禮照條文을 傳門的으로 구성하여 판결의 핵심과 의미가 명쾌하게 부각되도록 하였다. 그리고 판례색인·사업장색인·조문색인·사항색인을 작성하여 두자리 편의를 도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