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企業文化와 成果給

DC Field Value Language
dc.title.alternative 기업문화와 성과급 -
dc.contributor.author 김성환 -
dc.date.issued 1993 -
dc.type Book -
dc.type.local Report -
dc.type.other 연구자료 -
dc.subject.keyword 기업문화 -
dc.subject.keyword 성과급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Ⅰ. 서론 Ⅱ. 기업문화에 대한 종합적인 고찰 1. 기업문화의 필요성 2. 기업문화의 의미 3. 기업문화의 심층구조 4. 기업문화의 정의 5. 기업문화의 역동성 6. 문화가치의 학습과정 Ⅲ. 기업문화의 분석 및 기법 1. 마스터플랜의 개념 2. 기업영역과 환경분석 기법 3. 가치분석과 상징성 분석 4. 역사적 분석기법 5. 아이덴티티 6. 마스터플랜 설정을 위한 기본개념 Ⅳ. 기업문화의 이념체계 1. 이념체계 설정의 전제 2. 이념체계 구성의 기본방향 Ⅴ. 경영혁신운동과 기업문화의 변화관리 사례분석 1. 서론 2. 경영혁신운동을 추진하게 된 경위 3. 전사적 조직변화 전략의 일환 4. 경영혁신운동의 효과 Ⅵ. 성과배분제도의 개요 1. 개별성과배분과 집단성과배분 2. 이윤배분제도와 이익분배제도 3. 성과배분제도와 성과급제도 4. 지급방식 5. 성과배분의 의미 6. 성과배분 설계과정의 흐름 Ⅶ. 기업문화 혁신운동과 성과급 활용방안 1. 서론 2. 우리나라의 기업문화의 특성과 임금체계의 문제점 3. 기업문화 혁신운동과 성과급의 활용방안 4. 결론 Ⅷ. 집단학습과정으로서의 성과배분 1. 성과배분의 사회적 의미 2. 신경영기법으로서의 성과배분 3. 국민적 공감대형성을 위한 성과배분 4. 기업문화의 성과배분 Ⅸ. 21세기를 향한 기업문화 1. 참여적 경영으로서의 기업문화 프로그램의 의의 2. 기업문화 프로그램의 진행현황 3. 참여적 기업문화를 위한 노사정의 역할 -
dc.description.statementofresponsibility 김성환 -
dc.publisher.location kor -
dc.language kor -
dc.format.medium 보통인쇄매체 -
dc.format.extent 160 -
dc.rights.accessRights Free access -
dc.rights.rightsHolder 한국노동연구원 -
dc.rights.license CCL_BY_NC_ND -
dc.rights.license KOGL_BY_NC_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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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 연구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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