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dc.contributor.author |
한국노동연구원 |
- |
dc.contributor.author |
유규창 |
- |
dc.contributor.author |
박우성 |
- |
dc.contributor.author |
김동배 |
- |
dc.contributor.author |
정동관 |
- |
dc.contributor.approver |
백지영 |
- |
dc.date.issued |
2016 |
- |
dc.date.modified |
2016-10-05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local |
학술발표 |
- |
dc.type.other |
토론회/세미나 |
- |
dc.subject.keyword |
임금체계 |
- |
dc.subject.keyword |
임금정보 |
- |
dc.subject.keyword |
임금체계 개편 |
- |
dc.subject.keyword |
직무급 |
- |
dc.subject.keyword |
실태조사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2016.9.27 토론회] 한국의 임금체계 및 임금정보 토론회 /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노동연구원은 우리나라 노동시장에서 필요한 정보 제공을 위해
한국의 임금체계와 임금정보에 대한 논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6-09-27 (09:00 ~ 12:20)
- 장소: 서울시 전국은행연합회관 2층 국제회의실
- 주최: 한국노동연구원
- 후원: 고용노동부
- 문의처: 044-287-6020 한국노동연구원 기획조정팀
- 프로그램:
09:00~09:30 등록
09:30~09:40 개회
주제 발표 및 토론
사회: 정연앙(중앙대학교 교수)
주제1: 임금체계개편
09:40~10:00 1. 한국의 직무급: 어디까지 왔고, 어디로 가야 하나? / 유규창(한양대학교 교수)
2. 역할중심 임금체계 대안: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 박우성(경희대학교 교수)
주제2: 임금정보
10:20~10:40 3. 직종-직급별 임금정보 활용방안 / 김동배(인천대학교 교수)
10:40~11:00 4. 2016 임금체계 실태조사 결과 / 정동관(한국노동연구원 부연구위원)
11:00~11:10 휴식
종합토론
11:10~12:15
하상우(한국경영자총협회 경제조사본부장)
노광표(노동사회연구소 소장)
백필규(중소기업연구원 선임연구위원)
이영면(동국대학교 교수)
임서정(고용노동부 노사협력정책관)
12:15~12:20 폐회 |
- |
dc.description.statementofresponsibility |
한국노동연구원 편 |
- |
dc.publisher.location |
kor |
- |
dc.citation.url |
http://www.kli.re.kr |
- |
dc.language |
kor |
- |
dc.format.medium |
보통인쇄매체 |
- |
dc.format.extent |
68 p |
- |
dc.rights.accessRights |
Free access |
- |
dc.rights.rightsHolder |
한국노동연구원 |
- |
dc.rights.license |
CCL_BY_NC_ND |
- |
dc.rights.license |
KOGL_BY_NC_ND |
- |
dc.relation.ispartofseries |
토론회 2016-09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한국의 임금체계 및 임금정보 토론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서울 전국은행연합회관 2층 국제회의실 |
- |
dc.citation.conferenceDate |
2016년 9월 27일 09:00~12:20 |
- |
-
Appears in Collections:
- 학술발표 > 세미나/토론회/포럼
- Files in This Item: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